celeb

젠데이아 나이 키 톰 홀랜드 가족사 그렇구나

인생은 메멘토모리 2024. 3. 6. 13:19
젠데이아 나이 키 톰 홀랜드 가족사 그렇구나

 

 

 

 

 

나이, 국적, 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듄 : 파트2로 핫한 여배우 젠데이아 콜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미국에서 인기 많은 여배우 중 한 분인데요. 특히 스파이더맨에서 여주인공으로 유명하죠. 1996년 9월 1일생으로 올해 만 27세입니다. 미국 국적으로 오클랜드에서 태어났어요. 키는 178cm로 날씬하고 긴 기럭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 활동 뿐만 아니라 모델로서도 활약하고 있는 그녀인데요. 뿐만 아니라 어릴적부터 댄서로 활동하면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젠데이아입니다.

 

 

 

 

어린시절

 

어릴 적 어머니가 극장에서 일을 하셨다고 해요. 그 영향으로 수많은 무대에서 끼를 뽐낼 수 있는 기회들을 얻었다고 합니다. 춤을 좋아했던 그녀는 배우들의 춤들을 따라하며 열정을 키워나갔다고 합니다. 딸의 끼를 알아본 어머니는 예술학교에 진학시키며 다양한 활동들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8살에는 키즈 힙합 그룹에 들어가기도 하였어요.

 

그렇게 경력을 키워나간 젠데이아는 디즈니의 "우리는 댄스소녀"라는 방송의 오디션을 보게 됩니다. 합격을 위해 백플립까지 준비해간 그녀는 오디션장의 모든 면접관들을 놀래킵니다. 결국 합격한 그녀는 금새 하이틴 스타가 되는데요. 당시 "우리는 댄스소녀"의 시청률은 매우 높았다고 해요. 무려 620만명의 시청률을 기록합니다. 이 기록은 디즈니 채널에서 역사상 2번째로 높은 시청률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춤실력은 다양한 곳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위대한 쇼맨"에서 노래실력도 함께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갔습니다.

 

 

 

너무 귀엽죠. 자유로운 분위기의 가정에서 자란 그녀는 어린시절부터 도전하기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교육업에 종사하셨던 부모님들의 영향으로 자존감이 높은 어른으로 자랄 수 있었다고 말하기도 하였는데요. 밝은 분위기로 강한 멘탈을 보여주는 그녀는 10대들의 우상이 되었습니다. 21년도에는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1억명에 달하기도 하였습니다. 랑콤, 타미힐피거 등 유명 브랜드의 엠버서더로 활동하면서 그녀만의 패션 감각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톰 홀랜드

 

그녀의 연인 톰 홀랜드를 빼놓을 수 없겠죠! 스파이더맨 촬영 때 만나 서로 호감을 키워나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서로 연인이 있었기에 친구라고 일축했는데요.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촬영 후 데이트 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찍히면서 기정 사실화 되었습니다. 그 당시 나이도 어렸고 한창 라이징 스타로 자리를 잡고 있었던 둘이었는데요. 많은 관심이 부담스러웠는지 조심히 만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하였습니다. 가끔 방송에 나와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만 다른 연인들과 다르게 대중에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둘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결별설이 가끔씩 나오곤 했는데요. 이번에 티모시 샬라메와 듄2 광고를 위해 방한을 할 때도 어김없이 톰 홀랜드와의 관계에 대한 기자의 질문들이 쏟아졌습니다. 젠데이아는 그는 자기가 아는 사람들 중 가장 외유내강이며 나랑 잘 맞는 사람이라며 결별설을 일축시키기도 하였습니다.

 

사귀기전부터 둘을 응원했던 사람으로서 잘 지내고 있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어쩌면 곧 결혼 소식이 들려올 수 있겠네요ㅎ

 

 

 

가족사

 

젠데이아의 아버지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으로 아버지쪽에 이복남매가 5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 중 그녀는 막내로 많은 사랑을 듬뿍 받았다고 합니다. 가끔 시상식에서 온 가족들이 그녀를 축하해주기 위해 모이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어머니와 친하다고 하는데요. 인터뷰에서 존경하는 사람은 누구냐의 질문에 항상 어머니라고 답할 정도 입니다.

 

 

티모시 샬라메

 

이번에 듐 2가 개봉을 하였죠. 듐1의 인기몰이를 계속 하는 듯 평점도 높았습니다. 남주인공은 티모시 샬라메입니다. 재미있는 점은 티모시와 젠데이아는 엄청난 절친인데요. 극 중 연인으로 등장해 키스신을 찍어야 하는데 기분이 정말 이상했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일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찍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어색함을 떨치기 위해 아무말이나 하면서 지냈다고 합니다. 정말 귀엽네요ㅎㅎ

 

티모시 샬라메는 95년생으로 올해 만 28세입니다. 작년에 카일리 제너와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미국의 핫한 셀러브리티 중 한명인 카일리 제너와의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많은 공석에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골든 글로브에서 스킨쉽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작년 크리스마스도 카일리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등 아주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세계 패션 축제인 맷갈라에서 매년 멋진 옷을 선보이면서 패션 업계 쪽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젠데이아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인터뷰를 보면 장난스러우면서도 생각이 깊은 모습들을 볼 수 있는데요. 아직까지 구설수 없이 차근차근 커리어를 쌓아오는 모습을 보니 흐뭇하네요.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롱런하는 그녀가 되기를 바라며 지금까지 젠데이아였습니다:)